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2달 실제 사용 후기)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앰플, 장영란 모공앰플

by 보건교사유디 2023. 8. 15.
반응형

출산 후 모공이 늘어진 것 같아 신경이 쓰이던 와중에, SNS에서 모공 앰플 광고를 엄청 하길래 혹 해서 구매해 보았다.(내돈내산,,) 이제 한통을 거의 다 썼다.

 

참고로 나는 그린토마토 앰플을 저녁은 꾸준히 발랐고, 아침은 바르고 싶을 때 발랐다.

그랬더니 앰플 하나를 2달 정도 사용했다.

 

1통을 다 써본 뒤 실제 효과를 확인해보고 싶어서

앰플 사용 후, 비슷한 시간대, 같은 장소에서 사진을 남겼었는데, 이제 공유해본다.

필터효과 동시에 적용하니 효과가 보인다. 얼핏 피부과에서 볼 법한 전후 비교 사진 같다.


그린토마토앰플 사용후기(첫 1주)

처음에 사용했을 때 오히려 안 나던 여드름이 하얗게 올라와서 당황스러웠다. 앰플 사용해서 모공이 줄어드는데, 피지분비는 그대로라서 여드름이 생긴 걸까? 혼자 소설을 써봤다.

 

아무튼 피부트러블 때문에 짜증이 났지만, 그 원인을 앰플 때문만으로 단정하기 어려우니 계속 써보기로 했다.

피부트러블이 나면서 그제야 제품 설명 부분을 제대로 읽어보게 되었다.(제품 이름도 이때서야 제대로 봤다. '그린토마토 포어리프팅 앰플플러스')

 

그린토마토 포어리프팅 앰플플러스 원재료명

 

설명에는 '특허받은 그린토마토 성분이 늘어진 모공을 쫀쫀하게 리프팅해주며 건조해진 피부에 보습을 부여하고 주름개선 및 미백에 도움을 주어 빛나고 생기 있는 피부로 케어해 줍니다.'라고 쓰여있다.

 

그리고 자세히 보니 효능효과에는 '피부의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피부의 미백에 도움을 준다.'라고 쓰여있었다.

바르면 촉촉하고 쫀쫀해지는 기분이 드니까, 모공이 줄어들지 않더라도 피부에 도움이 되고 좋겠지 정신승리하며 사용을 이어갔다.


그린토마토앰플 사용후기(2주차)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포어리프팅 앰플플러스 사용 2주차(6/15사진)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포어리프팅 앰플플러스 사용 2주차(6/17사진)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포어리프팅 앰플플러스 사용 2주차(6/18사진)
그린토마토 모공 앰플 사용 2주차 (6/15,6/17,6/18)

문득 거울을 보는데 모공이 줄어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면서 신나서 장영란 그린토마토 모공 앰플을 아침, 저녁으로 더 신경 써서 바르기 시작했다.

트러블 났던 것도 이제 좀 괜찮아지는 것 같다는 느낌+모공이 줄어들고 있다는 느낌= 기분이 좋고, 열심히 발라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큰 모공은 변화를 잘 모르겠고, 작은 모공은 그나마 정리가 되는 느낌이었다.

 

6/18에는 그린토마토 앰플도 바르고, 러쉬 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마스크팩을 같이 썼더니 효과가 뚜렷하게 보이는 기분이다. 러쉬 매그너민티,,최고,,


그린토마토앰플 사용후기(9주차)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포어리프팅 앰플플러스 사용 9주차(8/11사진)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포어리프팅 앰플플러스 사용 9주차(8/13사진)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포어리프팅 앰플플러스 사용 9주차(8/14사진)
모공앰플 사용 9주차 (8/11,8/13,8/14)

솔직히 육안상으로 하루, 하루의 모공 변화를 알아차리기가 매우 쉽지 않다.

계속 좋아지고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모아보니 나에게는 효과가 미미 한 건가 싶기도 하다.

 

심지어  8/14에는 더운 상태에서 찍었더니 오히려 모공이 더 크게 보인다. 눈물찌륵


그래서 장영란 그린토마토 모공 앰플, 효과가 있는 걸까? (2주차 vs 9주차 비교)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사용후기(2주차, 6주차 비교사진)
그린토마토 앰플 사용 2주차(6/15) vs 9주차(8/13) 사진 비교

이렇게 2주차와 9주차 사진으로 비교해 보니 코 옆 볼 쪽 모공들이 이어지는 주름은 확실히 전보다 옅어져 보인다.

전반적으로 모공크기가 확연하게 줄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뭔가 2주차보다는 9주차가 정리되어 보인다.

 

글 쓰면서 굉장히 객관적으로 비교해 보려고 노력했는데, 장영란 그린토마토 모공 앰플 광고가 틀린 말은 아닌가 보다.

육안상으로는 크게 잘 티가 안나는 것 같아 쪼끔 아쉬운 맘이 들지만, 꾸준히 쓰면 정말 효과가 있기는 한 것 같다.

 

'광고는 효과가 엄청난 것 같은데, 나는 왜 변화가 없는 것 같지?' 싶으면 사진을 찍어서 비교해 보기를 추천한다.

나는 이게 효과가 있다니까 열심히 발라는 보는데, 그래서 도대체 효과가 있는 건지 없는 건지 알 수가 없었다. 그런데 사진으로 비교해 보니까 효과가 있었다는 생각이 든다.


참고로 사진은 진짜 맨얼굴에 그린토마토 모공 앰플 바르고, 기본카메라로 찍어서 잘라내기만 한 사진이다.

 

이번에 이렇게 사진을 찍으면서 보니 내 코가 휜 건지 내가 사진을 잘 못 찍는 건지 생각해 보았고,

내일은 러쉬 팩이랑 같이 사용해서 모공관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광고를 꾸준히 보다 보면 홀려서 사게 되는 것 같은데, 이번 소비는 나쁘지 않았다고 본다.

 

그럴 일은 없겠지만, 혹여나 제 사진은 다른 곳에 가져가지 말아주세요!

반응형

댓글